제1장 총 칙

▶ 제1조 이용신청 및 약관의 승낙

가.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1. ID(고유번호)
2. Password(비밀번호)
3. 이름
4. 이동전화번호
5. E-mail(전자우편) 주소
6. 기업정보
1) 회사명
2) 대표자명
3) 회사전화번호
4) 작업유형
5) 배송방법
6) 사업자등록번호
7.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나. 위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나이스프린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주문관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주문방법(절차)과 사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3조 용어의 정의
나이스프린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이스프린트는 귀하가 본 약관 (이하"약관"이라 한다)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나이스프린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와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는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소비자 보호법, 프로그램 보호법 및관계규정을 준수합니다.

가.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나이스프린트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주문접수 서비스 및 주문접수에 따른 회원의 주문 정보 관리와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사이트 : 나이스프린트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URL은 http://www.niceprint.co.kr입니다.
(3) 회원 : 나이스프린트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가입자를 지칭하며 또한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4) 회원번호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나이스프린트가 승인하여 나이스프린트에서 등록된 회원 개개인을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 (password) :회원의 본인 확인과 회원의 권익을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디티피아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나이스프린트에서 선정한자를 말합니다.
(7) 해지 : 회원이 서비스 개통후 이를 이용하다가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가. 디티피아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DIGITAL FILE에 의한 작업 의뢰 주문 접수 및 계약 체결
(2) 작업 주문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회원이 주문한 주문정보 관리 및 부가 서비스
(4) 기타 나이스프린트가 정하는 업무

나. 나이스프린트는 주문 접수한 DIGITAL FILE의 오류 발생시 재전송 (또는 인쇄에 적합하지 않는 도큐멘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나이스프린트의 작업 설비 및 사업을 위한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라. 작업주의 사항 : 나이스프린트 홈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을 필히 준수해야 합니다.
단, 나이스프린트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나이스프린트는 사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나이스프린트는 이로
인하여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아니합니다.
단, 나이스프린트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5조 서비스의 중단
가. 나이스프린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가)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나이스프린트는 제 4조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 나이스프린트는 (가)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사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나이스프린트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 가입 계약

▶ 제6조 회원 가입

가. 사용자는 나이스프린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 및 회원이 소속된 사업체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나. 나이스프린트는 (가)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사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 신청을 승낙합니다.

(1)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나이스프린트를 이용하여 주문 재화 용역등의 대금, 기타 나이스프린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나이스프린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나이스프린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나이스프린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라. 회원은 가입시 등록한 회원정보 및 사업체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온라인에의한 변경이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나이스프린트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가. 회원은 나이스프린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나이스프린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나.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나이스프린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조 (다)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다)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나이스프린트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 하는것이 디티피아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만 14세 미만인 자
다. 나이스프린트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이스프린트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라. 나이스프린트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는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광고의 게재

가. 나이스프린트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나이스프린트에 등록한 전자우편(e-mail) 또는 SMS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나이스프린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나이스프린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 나이스프린트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SMS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 나이스프린트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주문 계약

▶ 제9조 작업 주문 신청

나이스프린트 사용자는 나이스프린트 웹사이트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작업 주문을 신청합니다.
가. 주문작업 의뢰 정보와 DIGITAL FILE을 일괄 접수 하는 방법

(1) 접수자명, 접수자 휴대폰 번호, 접수자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배송지역 및 운송방법은 자동으로 부여됨. 단, 운송비는 주문자 부담.
(2) 주문하고자 하는 제품의 세부 정보 입력
(3) 해당 파일(DIGITAL FILE)을 선택 (또는 전송)
(4) "등록하기"버튼을 클릭하므로서 접수가 완료됩니다.

▶ 제10조 계약의 성립

가. 나이스프린트는 제9조와 같은 주문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오류가 있는 경우
(2) 신청내용에 대한 재화 및 용역의 대가 금액을 입금하지 않는 경우
(3) 주문한 내용이 미풍양속에 현저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된 경우(나이스프린트 관리 규정에 의함)
(4) 기타 주문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와 인쇄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데이터 또는 미완성분 포함.

나. 나이스프린트의 승낙이 제12조(가,나)의 수신확인통지나 게시 형태로 사용자에게 도달한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4장 대금결제 및 수신확인 통지

▶ 제11조 입금 방법
나이스프린트에 작업 주문한 정보를 전송한 후 대금 입금방법은 디티피아에서 지정한 결제 방식으로 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가. 직접방문 현금수납
나. 계좌이체
다. 온라인 무통장입금
라. 신용카드결제

▶ 제12조 수신확인통지

가. 나이스프린트는 작업 주문정보를 접수한 후 오류가 발생되지 않았으면 가입시 등록한 전자메일 주소로 접수확인을 통지합니다.
나. 또한 접수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를 부여하므로 직접 사용자가 주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통신상 문제가 발생하여 전자메일로 수신하지 못했을 경우에 대해서는 나이스프린트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5장 배 송

▶ 제13조 배송방법

나이스프린트에서는 작업 주문 접수시 의뢰한 배송 방법에 의하여 회원에게 배송 합니다.
가. 배송방법 및 기간
(1) 작업 주문 접수시 통지한 방법에 의함
(2) 운송비는 전액 주문자가 부담합니다.
(3) 무료배송은 본사와 회원간의 계약 방식에 따릅니다.

제 6 장 나이스프린트와 사용자의 의무사항

▶ 제14조 사용자의 행동규범

가. 사용자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차명, 비실명 등)인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나이스프린트는 사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나. 귀하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귀하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 나이스프린트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들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회원간의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할 수 없으며, 사용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주장도 할 수 없습니다. 나이스프린트는 사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본사이트가 제공하는 공고, 게시판 기능에 대해 회원은 이에 적절한 메시지와 내용을 전송하고 받는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동의합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게시물을 타 사이트에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마. 회원은 자발적으로 혹은 법의 시행에 따른것일지라도 사전에 나이스프린트의 서면 동의없이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도 이 계약을 양도하거나 의무를 대행시킬 수 없습니다. 적합한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사용자에 의해 이루어진 의도적인 이전, 양도 혹은 대행은 무효이며, 어떤 강제력이나 효력도 없습니다.
바. 귀하는 다음사항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1) 본 사이트의 회원으로 참여함에 있어서 모든 적용 가능한 지방법, 국가법, 국제 법을 준수합니다.
(2) 다른 회원들의 나이스프린트 사이트 사용이나 권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3) 본 사이트와 이에 연결된 서버 혹은 네트워크에 허가 받지 않은 접속 또는 방해하거나 혼란시키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4) 나이스프린트에서 공고하는 모든 요구, 정책, 절차 그리고 규제에 따릅니다.
(5) 이 계약을 맺는 것이 제 3자에 대한 계약을 위반하는 것이 아닙니다.
(6)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7) 타인의 ID(회원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주민번호를 도용하는 행위를 하지않습니다.
(8) 본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등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9) 나이스프린트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여론조사,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및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10)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또는 이용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11) 다른 회원에 의해 게시된 게시물 중 법적으로 배포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거나 혹은 알아야 하는 것이 타당한 것은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12) 어떠한 경우에도 나이스프린트는 이계약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간접적, 우발적, 필연적, 특별한 또는 본보기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회원은 나이스프린트 혹은 그 고용인, 대표에게 어떠한 손실, 피해, 소송, 판결 및 비용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 제15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가. 귀하가 본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책임이 있으며, 귀하의 ID와 Password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나. 귀하가 귀하의 ID와 Password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나이스프린트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귀하는 본 서비스의 매 사용 종료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하여야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 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에 의하여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는 나이스프린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16조 회사의 개인 정보 정책

귀하에 관한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가. 개인정보의 수집

(1) 나이스프린트는 귀하의 본 서비스 가입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주문거래와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과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와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의 취득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등으로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2) 나이스프린트는 등록 뿐 아니라 본 사이트 사용자의 IP주소와 사용하는 PC의 ID에 해당하는 쿠키를 통하여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와 사용자의 PC가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사용자의 PC에 저장하게 되는 작은 데이터 꾸러미입니다. 쿠키는 실행이 불가능한 작은 데이터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사용

(1) 수집된 가입자의 성명,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회원 관리를 위하여, 사업체 상호,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번호는 주문접수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사용됩니다.
(2) 디티피아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한 국가 기관의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귀하가 디티피아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원할 경우 통신실 관리자에게 문의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관리

(1) 귀하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본 사이트의 개인정보변경 메뉴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관리에 관한기타 문의는 e-mail nice@niceprint.co.kr 또는 전화 02-2265-6925로 개인 정보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보호

(1) 귀하의 개인정보는 오직 귀하만이 접속할 수 있으며, 전적으로 귀하의 ID와 Password에 의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누구에게도 귀하의 ID와 Password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종료 시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 주시고,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귀하의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마. 기타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사항
(1) 게시판이나 E-MAIL, 채팅 등 온라인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공개적인 공간에서 게재되는 개인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나이스프린트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발생 결과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17조 광고 및 통계자료

가. 나이스프린트는 본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는 통계조사자료의 근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 나이스프린트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나이스프린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될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나이스프린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 나이스프린트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전(나)를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라. 나이스프린트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마. 나이스프린트는 본 서비스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가입자 및 장기간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1주일 간의 통지 기간 후 임의로 서비스 사용중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티피아는 위 가입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위 가입자가 게시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제18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가. 나이스프린트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나이스프린트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나이스프린트,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나이스프린트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나이스프린트아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나이스프린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기타 관계 법령 및 나이스프린트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나 나이스프린트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 제19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가. 나이스프린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나이스프린트는 귀하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나이스프린트는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나이스프린트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0조 약관의 변경

나이스프린트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후 최초 접속시 변경 사항을 초기화면에 보이고 동의하는 단추를 클릭하여 새로운 약관에 동의하도록할 것입니다. 가입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가입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 21조 손해 배상

가.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나이스프린트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나이스프린트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나이스프린트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합니다.

▶ 제22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가. 귀하는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디티피아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해 디티피아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23조 관할 법원

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나이스프린트 본사가 소재하고 있는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2011.8.20)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8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주문접수 및 입금에 관하여

1. 나이스프린트 홈페이지에서 빠르고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2. 원고나 샘플을 접수하실때는 e-mail, 웹하드, 퀵서비스, 우편을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3. 작업진행은 선 입금후 작업진행됩니다(100%입금완료). 입금이 확인된 주문에 대해서만 디자인편집 및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간혹 고정거래처 일지라도 입금확인 오류로 종종 보류 및 누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마감시간 이후 접수된 주문에 대해서는 다음날 오전에 처리됩니다. (평일 오후5시)
-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시 전화(Tel:02-2265-6925)나 입금확인란에 메모 주시기 바랍니다.
5. 디자인 완료 후 고객님이 최종 시안확정후 인쇄 진행합니다.
6. 디자인을 직접하셔서 자료를 업로드 하실때는 디자인 작업시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십시오.
7. 규격 이외의 모든 제품은 가격이 추가됩니다.
8. 유선통화로 낸 견적은 예상견적이므로 정확한 견적을 받으시려면 우편으로 샘플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9. 가격표는 데이터 접수시 선불금액(VAT 포함) 입니다. 가격은 지대 및 원가 상승시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관리주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고객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행위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고[고객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당사에게 통보하여야 하고, 당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시안교정보기에 관하여

시안교정보기를 통해 고객이 최종 확인 후 인쇄 진행하며, 인쇄 후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꼼꼼히 교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교정실수로 인해 발생한 사고에 대한 책임은 나이스프린트에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인쇄에 관하여

1. 인쇄소요시간은 1~2일(공,휴일제외) 정도 소요되며, 후가공이 들어갈 경우 연장될 수 있습니다.

2. 접수완료된 데이터는 다음날 97%이상 출고되지만 2~3%는 오류가 발생 되므로 해외출장, 행사등으로
날짜 및 시간을 약속하는 제품은 접수를 사양합니다. 책임질 수 없습니다. (별도의 독판작업 문의 바랍니다.)

3. 베다 인쇄의 경우 인쇄물 전체의 색상은 각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4. 뒷면 묻음에 관하여
비코팅 명함은 뒷면 묻음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코팅명함으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MYK 4원색을 모두 사용해서 생기는 묻음 현상은 재작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5. 재단 오차 및 여유분
명함의 경우는 1~2mm, 스티커의 경우는 2~3mm정도 재단 에러가 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사이즈를 요하는 제품은 반드시 도무송으로 접수해야 합니다. 또 모든 스티커 작업시 데이터는 재단선에서 최소 2mm이상 떨어져 있어야 재단시 안전 합니다. 그 이하로 작업시 재단에러 발생시 재작업 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6. 정밀한 봉투도 도무송으로
봉투 제본 작업시 2~3mm 밀릴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제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도무송으로 별도 작업진행 하여야 합니다. (별도견적요망)

7. 스티커 뒷면 반칼에 관하여
일반스티커나 강접스티커의 경우 뒷면 반칼은 고객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가로와 세로사이즈중 하나가 5cm이하의 경우는 뒷면 반칼이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 특수스티커의 경우에는 뒷면 반칼이 아예 없으므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스티커 접착강도
스티커의 접착 강도는 신접이 아닌 일반이나 강접을 쓰고 있으므로(선택가능) 특정부위 또는 병에 붙인다거나 할 경우에 나중에 떨어질 수도 있음을 미리 감안하여 주십시오. 신접스티커를 원하시면 별도 독판주문을 하셔야 합니다(별도견적).

9. 독판은 색교정지 첨부
독판으로 인쇄를 의뢰하실 경우에도 색견본(교정지)을 첨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컬러가 고객이 원하지 않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또 색견본(교정지)용으로는 '교정스리지'나 '컬러레이져프린터' 또는 예전에 인쇄했던 '인쇄물'등을 사용하시고 잉크프린터로 출력한 것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니터와 실제 인쇄 색상값의 차이를 꼭 감안하시고 같은 데이터라도 저장시 컬러프로파일 값의 차이로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색상값 10%이하 사용금지
색상값 10%이하는 인쇄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색상값 사용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가는 선
너무 가는 선은 출력이나 소부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옵셋인쇄일 경우 0.3point이상으로 작업하시고 마스터인쇄일 경우 0.5point이상으로 작업해야 합니다. 단, 위의 두께는 농도가 100%일 때의 출력가능 최소두께이며 색상이 100% 이하로 내려가 망점으로 구현될 때는 실선이 점선으로 나오거나 아예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12. 정매수에 관하여
인쇄물 수량을 정매수로 원하실 경우는 정매수 옵션이 가능한 품목에 한해 정매수 체크를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그렇지 않을 경우 10% 미만의 수량부족은 인쇄공정상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3. 후가공 체크 주의
모든 공정은 주문내역에 따라 진행되며 접수시 고객의 실수로 후가공을 체크하지 않을 경우 그로 인한 에러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품목에 따라 합판으로 진행될 때 이미 재단이 끝난 후 코팅과 같은 후가공을 별도 원할 경우에는 재단 전 후가공 가격과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4. 고객의 요청으로 데이터 수정 시..
당사는 원칙적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수정해 드리지 않으며, 만일 고객의 요청에 의해 데이터를 교정해 드릴 경우에는 작업결과에 대해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통신 접수 시 메모(참고사항)의 적용범위
당사의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하실 경우 '메모(참고사항)'에 내용을 기재하는 내용보다 고객이 주문 시 직접 클릭하신 내용(품목, 수량 등..)이 우선순위 입니다.
예를 들어 주문내용은 '휘라레단면2건인데' 메모(참고사항)내용에 '하나는 누보입니다'라고 쓰셔도 '휘라레단면2건'이 우선순위이며 '휘라레단면2건'으로 최종 출고될 수 있습니다.

16. 통신접수(http://www.niceprint.com)와 웹하드
통신접수를 하실 경우는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로 접수해야만 하며, 웹하드(Webhard), 이메일(E-mail) 또는 그 밖의 인터넷 저장 공간에 데이터만 올려놓으시면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당사 홈페이지를 제외한 모든 인터넷 저장 공간은 정식 통신접수창구가 아니며 단지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당사는 고객의 데이터 및 거래내역을 보관할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 및 기록은 반드시 사전 백업을 해 두시길 바랍니다.

17. 접수마감 시간
당사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주문은 24시간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사 직원이 해당 데이터를 접수하는 마감시간은 통신접수 방문접수 모두 평일 오후5시 입니다.

18.작업주의사항 준수
고객이 작업한 데이터가 본 지면과 당사의 웹상에 게시하고 있는 프로그램별 작업주의사항대로 작업하지 않아서 발생되는 오류나 그로 야기되는 인쇄불량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 고객의 데이터가 프로그램별 작업주의사항의 내용에 부합되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도 당사 직원이 접수도중 검색(발견)해 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9. 그 외
나이스프린트에 통신 또는 방문으로 제품을 주문할 경우 고객은 당사의 모든 작업규약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규격과 종이재질에 관하여

규격과 종이질은 품질 향상 및 종이값 상승 또는 종이 공급 관계상 예고없이 가장 비슷한 것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에 관하여

택배 이용안내
1. 소요기간 : 서울지역 1~2일, 그외지역:2~3일정도 소요
2. 택배요금 : 배송은 착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착불요금 : 서울, 경기지역은 기본 2,500원~

퀵서비스 이용안내
1. 소요시간 : 서울지역 당일배송
2. 배송료 : 서울지역 10,000원~

- 기타유의사항
1. 기타 수단 이용시 초과 배송료 고객 부담
2. 출고일 익일을 기준으로 하며 공휴일 및 불가항력적인 사유(천재지변, 명절연휴 등)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세금계산서관련

1. 월단위 마감
세금계산서는 월 단위 마감을 원칙으로 하며 매월 10일 전달분을 마감합니다(한달 매출을 1장으로 발행시).
단 건별 세금계산서 발행은 제품이 출고된 후 발행이 가능합니다.(최소 일단위)

2. 날짜 엄수(이후 신청불가)
10일 이후에는 세금계산서 신청이 불가합니다.

3. 사업자등록사항 변경시 연락
사업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거래처등록을 새로 하셔야 하기 때문에 필히 변경된 날(접수전)
수납팀 또는 본사경리부와 통화해서 거래처를 다시 등록후 거래합니다.

환불과 재작업

1. 제작전 주문취소 및 환불요구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의 은행계좌로 입금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디자인 편집작업이 진행중인 경우 디자인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3. 당사의 과실이 분명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오류작업(재작업)은 가능하지만 환불, 배송료 부담 및 인쇄물로 인한 제3의 제반 손해(납기지연으로 인한 손해배상 및 배송비)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4. 오류작업(재작업)은 출고된 제품이 전량 회수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재작업은 원래 접수된 Data(원본)로 진행되며, 데이터를 고칠 경우에는 재작업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하자가 있는 제품은 출고후 3일안에 이의를 제기 하셔야 합니다.
5. 물건을 반송할 때에는'로젠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물건을 보내시기 전에 담당자와 꼭 상의하시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대로 보내실 경우 재반송 될 수 있습니다. 물류회사의 손실로 야기되는 문제는 물류회사에서 소비자에게 책임을 지오니 이용전 물류회사의 개별 약관을 참고바랍니다. (로젠택배 : 02-2268-6088)

아래와 같이 이용자 과실로 인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 합판인쇄시 지정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교한 인쇄색상을 원할 경우 독판인쇄로 제작해 주십시오.
2. 재인쇄시 합판일때 한 회사 인쇄색상만 맞출 수 없으므로 인쇄물 색상이 다르게 나옵니다.
( 같은 데이타라 할지라도 매번 색상 차이가 납니다. 색상이 진하고 흐림정도로는 재작업이 되질 않습니다.)
3. 양면 칼라인쇄물인 경우 같은색상이더라도 앞, 뒷면의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수입지는 한쪽면만 베다가 있을경우 색상이 묻어나는 경우가 있으므로 재작업이 안됩니다.
4. 프린트물(잉크젯, CLC..)과 모니터색상(RGB)과는 인쇄물 색상이 같게 나올 수 없습니다.
5. 지질 및 후가공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6. 재단시 종이는 1~2mm, 스티커는 2~3mm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단시 생길 수 있는 오차를 감안해서 디자인해야 합니다)
7. 합판인쇄시 제작과정과 후가공에 따라 5~10%의 파지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정매수를 원하실 경우 독판인쇄를 하셔야 합니다).
8. 인쇄후 후가공(형압, 접지, 코팅 등)을 원할 경우 작업일정이 추가됩니다.
9. 합판인쇄가 오차 원인인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오류가 있는 인쇄파일 접수로 인해 발생한 인쇄사고는 책임지지 않으니 검토후 파일을 접수해 주십시오.
11. 이용자가 최종확인(예, 교정보기) 후 발생한 인쇄사고와 합판 인쇄로 발생하는 오차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에서는 불법복제 인쇄물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데이터가 불법복제 인쇄물인지의 여부를 일일이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당사가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고객이 불법 복제 인쇄물을 주문했을 경우 그로 야기되는 모든 법적책임은 주문자(소비자, 최종소비자)에게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상의 이용약관을 읽지 않고 접수 하실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